요리하다

코울슬로를 곁들인 피쉬 앤 칩스 생선 튀김: 우선 3가지 요리가 필요합니다.

코울슬로를 곁들인 피쉬 앤 칩스 👩‍🍳🍽🍟🥬🥕 생선 튀김: 먼저 생선 살코기를 담을 수 있을 만큼 넓은 접시 3개가 필요합니다. 생선을 깨끗이 씻고 철저히 씻은 다음 종이 타월로 가볍게 두드려 말립니다. 이제 아래와 같은 재료로 3가지 요리를 준비합니다. 요리 – 밀가루 1컵 추가 요리 2 – 큰 계란 2개를 치고 물 2큰술을 추가합니다. 다시 치십시오. 요리 빵가루 약 2컵, 겨자 가루 1/2작은술, 카이엔 고추 1/2작은술, 갓 간 후추 2작은술, 소금 half of~1작은술을 넣습니다. 잘 섞다. 큰 웍에 기름을 두르고 뜨거워지면 불을 중불로 돌립니다. 이제 생선 필레를 밀가루, 계란, 마지막으로 빵가루 믹스와 함께 잘 코팅될 때까지 담급니다. 중불에서 기름에 양면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튀깁니다.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. 기름을 완전히 빼주면 짜잔, 바삭한 생선을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😋😊 추신 생선의 양에 따라 접시에 재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코울슬로: 양상추와 당근을 얇게 썬다. 이제 랜치 샐러드 드레싱, 통곡물 머스타드, 머스타드 소스를 추가합니다. 보통 코울슬로를 양배추로 하는데 예전에 양배추를 안먹어서 상추를 사용했어요. 또한 마요네즈를 랜치 드레싱으로 대체했습니다. 포테이토 웨지의 경우: 매장에서 구입한 플레인 웨지를 오븐에 구운 다음 허브, 포르투갈식 조미료, 후추로 간을 했습니다.

Related Articles

One Comment

  1. Looks yum😍🤤. Check out my page @stoned_cravings and if u like the content, a follow would mean a lot ♥️✨. Much love💝

Back to top button